안산 중앙동 데이트 : 만화카페 '놀숲' 후기

오랜만에 데이트 겸 겸사겸사 중앙동에 마실 다녀왔어요~

주변에서 '놀숲'이 데이트하기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요.ㅋㅋㅋ

주저 없이 '놀숲'에 다녀왔습니다.

만화카페답게 '놀숲' 이용방법을 만화로 안내해 놓았더라고요ㅋㅋㅋ

처음 이용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어용


① ​일단 들어가면

②신발장에 신발을 넣고,

③신발장 안에 있는 슬리퍼를 신고

④입장하면 되요.

⑤신발장 키를 카운터에 맡기고

⑥요금제를 선택한 후에

⑦이용카드를 받고

⑧원하는 자리에 착석!!

▲ 저는 일단 정액요금제B (3시간 + 음료)를 선택한 후에

이용카드를 받았습니다.ㅋㅋ

근데 책보다보면 3시간도 모자란 거 같아요.ㅠㅠ

다음에 시간되면 심야정액제도 이용해보고 싶네요.ㅋㅋㅋ

.

.

 

▲ 사장님 취향이신지는 모르겠지만,

카페 내에 다양한 종류의 피규어들이 엄청나게 있더라고요.

카운터 뒤에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과자나 주전부리, 캔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용.

메뉴판은 찍지 못했지만,

타 카페들에 비해 음료는 저렴했던 거 같습니당. (2500-3500원 내외?)

 일단 음료 받을 진동벨을 받고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면 되는데요,

주말이다 보니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

착석된 자리들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

누워서 보는 자리, 일반카페 테이블자리 등

아주 다양한 좌석들이 있는데

일단 편한 자리를 이용하시려면............

빨리 가서 자리를 선점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당ㅋㅋ

그리고

놀숲 이용 후에 이렇게 후기를 남기면

다음에 방문하셨을 때,

아메리카노 OR 아이스티를 공짜~!로 마실 수가 있는 사실!!!!

여유가 있을 때 가면 좋을 거 같은  '놀숲' 방문기였습니다~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