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진벽지 도배& 부분장판 교체 후기~ (before & after)

발품팔기

이번에 결혼을 하게 되면서 신혼집을 구하게 되었습니다~

평소에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

신혼집을 꾸미면서 발품도 많이 팔고 인터넷 서칭도 많이 했었어요.ㅋ

 

벽지도배는 을지로가 유명하다고 해서

을지로 쪽에 있는 몇 군데의 도배 집에 견적도 냈는데,

그중에 영진벽지가 맘에 들어 선택하게 되었어용ㅋㅋㅋ

 

우선 제가 선택한 벽지를 부분적으로 잘라서 견적할 때 주셨는뎅,

전체적으로 부드러운 느낌으로 하구, 방마다 포인트 칼라를 하나씩 주었어용

드레스 룸은 원톤으로 했구용@@

 

 ▲ 전체적으로 색상이 어울리나요?

근데 이렇게 조각난 종이로 보면 느낌을 잘 모르겠어서,

도배하기 전까지 걱정이 많았습니다.ㅠㅠㅠ

  

하지만!!

결과적으로 봤을 때도 만족 만족!ㅋㅋ


비포앤에프터 1 : 안방

    

▲ 안방 Before

먼저 안방의 경우.....

벽면에 붙박이장이 있어서.....전주인이 이사를 가면서 붙박이장도 같이 가져가셨는데.....

장판이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예상치도 못하게 달랐어요.ㅠㅠ

그래서 눈물을 머금고..안방 장판만 전에 있던 것과 같은 장판으로 교체하였습니다.


  

▲ 안방 After

​ 애프터사진이 빛 때문에 칼라가 잘 안보이네요.

▲ 안방 After 다른 방향

그래서 다른 방향에서의 사진도 하나 찰칵

 

비포앤에프터 2 : 거실

여기는 거실 비포사진입니다.

 

▲ 거실 Before 1


▲ 거실 Before 2

▲ 거실 After

깔끔하죠? 엄마랑 시어머니는 거실은 벽지 안 해도 될 거라 하셨지만....

신혼집에 무늬 있는 벽지는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.

아직 이사를 다 안한 상태라 지저분한 거는 이해해주세요.ㅠㅠㅋㅋ

.

 

.

비포앤에프터 3 : 드레스 룸

다음은 드레스 룸이 될 방의 비포앤에프터입니다.

 

▲ 거실 Before 1

어린자녀가 3명이나 있던 집이어서 그런지..방마다 공룡들이...


▲ 거실 After

 어차피 이방은 드레스 룸으로 가려질 예정이어서.. 연두, 한톤으로 벽지를 했어용.


비포앤에프터 4 : 서재

다음은 남편될 사람의 서재!

 

▲ 서재 Before

이방에도 공룡이...살고 있었지만...과감히 없애버렸어요.ㅋㅋ

▲ 서재 After

 서재다 보니, 연하늘색 바탕에 블루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당@

예쁜가요?

몰딩이............체리색인 것이 아쉽지만은.........

그래도 만족하게 벽지한거 같아용ㅋㅋㅋ

다음에 이사하게 되면, 그 집 몰딩은 꼭꼭 흰색으로 칠할 예정입니다..

 

여튼 영진벽지 상담도 잘해주시공,

전화할 때마다 친절히 응해주셔서 만족스럽게 시공하였습니다.

혹시 도배 예정이신 분들께 추천입니다~~~

(홈페이지 : http://www.yjwp.co.kr/)


(영진벽지에서 시행하는 포스팅 후기에 당첨되어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.)

+ Recent posts